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모든 유저에게 70레벨 전승 2차 캐릭터 제공


▲ '라그나로크' 점핑 이벤트 시즌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모든 유저에게 70레벨의 전승 2차 캐릭터를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핑 캐릭터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서버와 직업을 선택한 후 ‘점핑 캐릭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투교범’, ‘생명보험증서’, ‘초보자용 나비의 날개’, ‘포션’ 등이 들어있는 이벤트 아이템 상자가 함께 지급되며, 프론테라 중앙분수대 7시 방향에 있는 건물에 가면 모든 능력치가 1씩 증가된 ‘점핑 클랜’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 각 마을 수호대장을 통해 입장 가능한 ‘점핑 보스니아’ 던전이 개방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라그나로크’에서 평소 만나기 힘든 몬스터를 처지할 수 있으며, ‘월광검’, ‘링 오브 레조넌스’, ‘기간트 액스’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라그나로크’는 점핑 캐릭터 신청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에 3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할 경우 ‘복귀 모험가 지원 상자’를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32GB’를 선물하는 한편 각 마을에서 인챈트 장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점핑 캐릭터를 받은 유저들이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조건에 따라 ‘무료 캐시’, ‘황금 인장카드’,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32GB’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매주 3시간 이상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8주에 걸쳐 매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골드 PC방에서 플레이하면 출석 이벤트, 경험치 및 드롭율 상승,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점핑 이벤트 시즌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