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온라인, 신규 좀비모드 '좀비4:다크니스' 공개

/ 3

▲ 좀비4: 다크니스를 업데이트한 '카스 온라인' (사진제공: 넥슨)

넥슨 9일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좀비 모드 ‘좀비4: 다크니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좀비4: 다크니스’모드에서는 술래잡기 형태의 기존 좀비 모드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나 밤이 되면 인간 진영의 시야가 좁아지고 좀비들이 죽지 않는 등 환경적인 밸런스 요소에 따라 인간과 좀비의 영향력이 달라져 서로 밀고 밀리는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밤이 되면 좀비 진영에서는 유저 중 한 명이 무작위로 신규 좀비 ‘나이트 스토커’로 변신한다. 일반 좀비보다 강한 체력과 빠른 이동속도를 가진 이 좀비는 높은 점프력, 강력한 도약 스킬을 구사해 인간 진영을 위협한다.

이 밖에도 ‘노멀 좀비’, ‘라이트 좀비’, ‘헤비 좀비’ 등 다크니스 좀비들은 지난 버전과는 전혀 다른 모습과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하며 도약, 질주 등 다양하고 파워풀한 액션으로 인간진영의 명당을 공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좀비4 BIG4’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8일까지 좀비 다크니스 모드에서 좀비를 없애거나 라운드 종료 시 일정 확률로 ‘AS50’, ‘M1887’ 등 좀비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이 담긴 ‘좀비4:다크니스 보급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2월 27일까지 신규 유저 및 한 달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는 경우, ‘좀비 풀 패키지’, ‘파워업 풀 패키지’, ‘RED 총 풀 패키지’ 등 30여 종 이상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11일과 12일에는 특정시간 신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한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핫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2월 27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전원에게 ‘듀얼인피니티’, ‘M79소드오프’, ‘MG3’ 등 인기 무기 5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실장은 “온라인 FPS 게임 최초로 카스 온라인에서 선보인 좀비 모드는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이다”라며 “그 동안 쌓아온 좀비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구성으로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완성형 좀비 모드를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