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암드히어로즈, 1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몽환사' 공개

/ 4

▲ 출시 1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공개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암드히어로즈' (사진 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오늘(10일)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암드히어로즈'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1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드히어로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자객, 전사, 기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등의 캐릭터들로 RPG, 디펜스, AOS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MMORPG다. 3D 그래픽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던전들과 15만 개 이상의 아이템들, 여기에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까지 구현해 기존의 온라인 게임에서나 볼 법한 게임성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 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암드히어로즈'는 2013년 1월 초 출시 이후 오픈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을 석권, 캐주얼 장르 일색이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장르의 다변화를 가져왔으며, 모바일게임의 본격적인 미드코어 시대를 개척한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매주 정기점검과 업데이트, 분기별 대규모 업데이트 등을 실시해 모바일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을 확장하는 게임으로도 평가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암드히어로즈'는 오늘부터 오는 16일(목)까지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며 생긴 에피소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이 중 10명을 선정해 ‘1주년 기념 주화(순금1돈)’ 및 게임 머니를 지급하며, 지옥 난이도 던전에서 보스 사냥시 드랍되는 ‘생일카드’ 아이템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게이머를 선정해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이외 이 기간 동안 밤 9시~11시 사이 사냥을 할 경우 경험치 2배를 제공하며 1주년 기념 칭호를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암드히어로즈'는 다가오는 1월 14일(화) 1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캐릭터 ‘몽환사’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몽환사’는 고스(Goth)족 소녀를 모티브로 한 지력 속성의 캐릭터이며, 악몽을 조종해 데미지를 가할 뿐 아니라 혼란 및 제어 능력에 강하고 중거리 및 장거리 마법 공격에 능한 캐릭터다.

 

또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후 2주 동안 이벤트를 진행, 신규 캐릭터 ‘몽환사’ 생성 후 전 서버 최초로 60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넥서스7을 증정하며 각 서버별 최초 60레벨 달성자에게는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에 대한 평가나 공략 등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암드히어로즈'가 그 동안 국내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얻었을 뿐 아니라, 코어(Core)한 장르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을 깨는 등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어, 지난 1년의 시간들이 더없이 값지다. 앞으로도 신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암드히어로즈'의 게임성을 더욱 탄탄히 해나갈 것이다. 또한, 쿤룬코리아는 게이머들과 오랜 시간 호흡을 길게 하는 게임 서비스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암드히어로즈'의 신규 캐릭터 소개와 축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me2.do/5IeyGmn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