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매니저, 새로운 '레전드' 카드 추가

/ 1

▲ '프로야구 매니저' 에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카드' (사진제공: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에서 한국 프로야구 최고 스타들만 등장하는 ‘레전드 카드’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레전드 팩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 는 지난해 선동렬, 최동원, 백인천 등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적인 선수들이 등장하는 ‘레전드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용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었다.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1995년 삼성 김상엽, 1996년 롯데 주형광, 1997년 해태 이대진 등 총 30명의 선수를 ‘레전드 카드’로 추가한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레전드 카드’ 획득에 필요한 선수카드로 구성된 ‘레전드 팩 패키지’를 오늘부터 2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레전드 카드’는 레전드라는 이름에 어울리도록 기존 선수카드보다 능력치와 스킬 효과가 뛰어나며, ‘레전드 카드’를 포함해 팀을 구성하면 강력한 힘이 발휘돼 좋은 경기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레전드 카드’는 기존 카드와 달리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고, 지정된 선수카드를 모아야만 획득 가능하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1군 구단이 보유할 수 있는 외국인 선수가 현행 2명에서 3명으로 늘어남에 따라, '프로야구 매니저' 에서도 용병 정책을 기존 2명에서 3명으로 변경한다. NC 다이노스의 경우 4명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경기 진행 중에도 ‘선수 오더’, ‘상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프로야구 매니저'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