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미사일 기지 배경의 '섹터원' 맵 업데이트

/ 1

▲ '섹터원' 맵을 업데이트한 '스페셜포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맵 ‘섹터원’을 업데이트 했다고 12일(수) 밝혔다.

미사일 기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섹터원’은 제한시간 동안 목표물을 폭파하거나 폭파를 저지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폭파미션 전용 맵이다. ‘섹터원’ 내에는 한 곳의 폭파미션 지역만 존재하기 때문에 수비 진영과 공격 진영 사이에 교란과 협동전략을 펼쳐 미션을 수행해 나가게 되며, 보다 빠른 전개의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시가전에서 적에게 들키지 않고 전투에 용이하도록 AK74 소총에 소음기를 장착한 ‘AK74 SILENCE’, 남미의 리우카니발 축제 분위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한 ‘CARNIVAL SV-98’ 등 인기 총기 및 아이템 7종이 추가됐다.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섹터원’ 맵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 전원에게 30%의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 신규맵에 대한 평점을 주거나 및 공략을 남기는 회원에게는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지급하고, 획득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희귀 총기 아이템에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