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미사일 기지 배경의 '섹터원' 맵 업데이트


▲ '섹터원' 맵을 업데이트한 '스페셜포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맵 ‘섹터원’을 업데이트 했다고 12일(수) 밝혔다.

미사일 기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섹터원’은 제한시간 동안 목표물을 폭파하거나 폭파를 저지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폭파미션 전용 맵이다. ‘섹터원’ 내에는 한 곳의 폭파미션 지역만 존재하기 때문에 수비 진영과 공격 진영 사이에 교란과 협동전략을 펼쳐 미션을 수행해 나가게 되며, 보다 빠른 전개의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시가전에서 적에게 들키지 않고 전투에 용이하도록 AK74 소총에 소음기를 장착한 ‘AK74 SILENCE’, 남미의 리우카니발 축제 분위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한 ‘CARNIVAL SV-98’ 등 인기 총기 및 아이템 7종이 추가됐다.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섹터원’ 맵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 전원에게 30%의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 신규맵에 대한 평점을 주거나 및 공략을 남기는 회원에게는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지급하고, 획득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희귀 총기 아이템에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