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시즌 2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 '지옥도' 추가

/ 4


▲ '블소' 업데이트 시즌2: 지옥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시즌2: 지옥도’의 신규 콘텐츠를 26일 공개했다.


‘블소’ 시즌2: 지옥도는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게임시스템 등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1월부터 순차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26일 공개되는 핵심 콘텐츠는 ‘블소’ 최초의 대규모 문파(門派, 유저 커뮤니티) 전장인 지옥도이다. 지옥도는 문파 단위의 조직적인 전투가 벌어지는 전장으로 최강 몬스터가 등장, 높은 수준의 보상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문파 규모와 상관없이 실력 위주의 경쟁이 가능하도록 전장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스토리 퀘스트도 추가됐다. 주요 인물간 대립구조가 변화되고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신규 던전 3종도 공개됐다. 시나리오 전개 상 스토리의 배경이 되는 던전 침묵의 해적선과 수비형 던전 격전의 흑울림, 필드형 던전 잠식된 흑창족 부락이 업데이트 됐다. 유저들은 새로운 던전을 통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보상(경험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시즌2의 핵심 콘텐츠인 지옥도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 단위 전투의 재미를 구현하고자 했다”며 “블소의 강점인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전장의 새로운 재미를 충실히 구성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update_140108/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