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온라인, 오리지널 모드 전용 맵 '생추어리' 공개

/ 1

▲ 신규 폭파미션 맵 '생추어리'를 추가한 카스 온라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오리지널 모드 폭파 미션 맵 ‘생추어리’를 추가했다.

남부 유럽 배경의 ‘생추어리’맵은 방어와 공격, 저격 구간이 뚜렷하게 나뉘어 진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맵 중간에는 두 곳의 C4(폭탄)설치 장소가 존재하며 이 곳을 차지하기 위해 양 진영(대테러리스트, 테러리스트) 플레이어 간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지게 된다.

특히 맵 내 물체들을 파괴해 변칙적인 공격 루트를 확보할 수 있으며, 중앙에 위치한 수로 및 다리구간을 어떻게 방어하고 공략하느냐에 따라 팀의 승패가 결정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클랜 시스템인 ‘패밀리 시스템’의 신규업적 21종을 추가하고, 패밀리 업적 완료 여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7일까지 신규 맵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100% 경험치 및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패밀리 신규 업적 ‘새 학기 친구들’ 달성 시, 피자 기프티콘, ‘코드B 암호해독기’, ‘월드 베스트 세트’ 중 한 개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27일까지 PC방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포인트 및 경험치 교환권을 비롯해 ‘암호 해독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모드 전용 맵 생추어리’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