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크로스게이트 직업 및 새로운 지역 패치

/ 2
현재 크로스 게이트를 서비스중인 카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서 4월 15일을 시작으로 5월 말일까지의 단계적인 패치 계획을 발표했다. 현재 크로스 게이트를 서비스중인 카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이하 카마)에서 4월15일(금)을 시작으로 5월 말일까지의 단계적인 패치 계획을 발표하였다.

그 첫번째로 4월15일 전투계(저주받은자), 생산계(마술대학) 이벤트와 많은 유저들이 유료화 이후에 가장 기대했던 격투가란 직업이 새로이 추가 패치됐으며, 레벨업시마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능력치를 다시 설정할 수 있는 신기한 열매(생명의 열매, 공격력의 열매, 방어력의열매, 순발력의 열매, 마법력의 열매)도 함께 추가됐다.

또한 오픈베타 때부터 꾸준히 크로스게이트를 즐겨온 고레벨 유저들에게는 세레네 대륙의 알파네스 마을이 추가되면서 레벨 40~70의 수마들이 출현, 자신의 힘을 과시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됐다.

또한 카마에서는 향후의 지속적인 패치업 계획을 발표했으며 매월 1~2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해 나간다고 한다. 이번 달에 추가되는 두번째 패치는 [시간의 여신 피니아]가 봉인되어 있는 3개의 탑 중에 첫번째 탑으로 프리아보로스 이벤트를 패치한다고 한다.
프리아보로스 이벤트는 크로스게이트의 문을 열수 있는 열쇠로서 알파네스 총대사교로부터 의뢰를 받아 탑의 최상층에 있는 부활한 프리아보로스를 물리치면, 신계의 힘을 얻을 수 있는 크로스게이트를 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향후 크로스 게이트의 지속적인 패치 업은 퀘스트의 추가에 이어, 금년 하반기부터는 한국만의 오리지널 퀘스트도 추가할 계획에 있다고 하여 한국만의 [크로스 게이트]가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임메카 이승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크로스 게이트(Cross Gate)’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로 유명한 에닉스 최초의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중세시대의 분위기를 띠고 있으며 크로스 게이트 중심 대륙에는 파렌 왕국이 존재한다. 모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