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전설2, 1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1

▲ 13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미르의전설2'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MMORPG '미르의 전설2'가 19일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궁수'를 비롯해 신규 지역인 '본국 통로'와 '설백현'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궁수'는 '자객'을 마지막으로 6년 만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은 물론, 함정으로 적의 이동을 방해하고 날렵한 동작으로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화살이 아닌 기공을 쏘는 특징을 갖는다. 

'본국 통로'는 기륭성 서쪽 절벽으로 이뤄진 산맥을 관통하는 동굴로, 알 수 없는 강력한 몬스터로 가득한 '용의길'을 시작으로 동굴 내 물길로 구성된 '신천귀로', 바위와 흙으로만 이뤄진 높은 고도의 '용흔구릉' 총 3구역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미르의 전설2' 최초로 선보이는 설원지역 '설백현'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다. '설백현'은 하얀 눈이 일년 내내 쌓여있는 곳으로, 전쟁에서 죽었던 시체들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활보하며 수 천년 동안 살아왔다는 거대한 늑대가 많은 수의 늑대들과 무리 지어 다니는 험난한 지역이다.

새롭게 선보인 '본국 통로'와 '설백현'은 신규 지역 입성 퀘스트를 통해 단순 사냥 뿐 아니라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게임의 기본 조작 및 플레이 방법을 익힐 수 있는 튜토리얼이 추가되어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의 장벽을 없앴으며, 퀘스트 리뉴얼을 통해 보다 많은 경험치와 상향된 장비가 지급된다.

'미르의 전설2'는 대규모 업데이트 및 13주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19일부터 4월 16일까지 총 4주간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용사의 무기인장'과 '용사의 방어인장'을 모아 고급 무기 및 방어구로 교한할 수 있으며, 같은 방법으로 '축제동전'을 획득하고 이를 이용해 3가지의 미니게임을 즐기고 그 성적에 따라 '13주년 기념 주화'가 주어진다. 

'13주년 기념 주화'는 축제 동상에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선대의 가호'와 랜덤으로 등장하는 용사들과 승부를 펼쳐 무공책을 얻을 수 있는 '용사의 시험방'으로 들어가는 용도로도 사용된다. 

이외에도 신규 지역 '본국통로'와 '설백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본국의 부름'을 통해 김치 냉장고, 공기청정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에 자동 응모되며, 그 동안 '미르의 전설 2'를 꾸준히 즐겨주신 vvip 이용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는 '미르의 전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