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종방향 런게임 '스카이러너' 카카오 통해 25일 출시

/ 4

▲ 카카오를 통해 출시된 '스카이러너' (사진제공: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는 25일 위브소프트가 개발한 종방향 런게임 '스카이러너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카이러너’는 기존의 좌우로 달리는 런게임과는 달리 좌우의 벽을 이용하며 위로 달리는 신개념 런게임이다. ‘스카이러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피터팬, 피노키오, 헨젤과 그레텔, 빨간 망토 등 동화 속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각 캐릭터마다 각각 하늘로 오르는 다른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어 게임성 만큼이나 독특한 시나리오 설정이 몰입도를 더하는 게임이다.

스카이러너의 또 다른 특징은 캐릭터 별로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헨젤과 그레텔은 헨젤이 달리다가 적에게 부딪힐 경우 그레텔로 이어 달릴 수 있고, 닌자 고양이는 공중에서 2단 점프를 할 수 있는 등 캐릭터 별 특징을 활용해 플레이하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스카이러너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 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게임에서 획득한 기프티콘 개수만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에 응모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826186650)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sisoft.skyrunner)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