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스타, 특별 펫 '해태' 무료 지급 이벤트 실시

/ 1

▲ 해태 펫 무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스타' (사진제공: NHN블랙픽)

NHN블랙픽이 '아스타' 이용자들을 위해 27일부터 봄 기운 가득한 이색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조우’를 시작으로 월 단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NHN블랙픽은 이번에도 재미와 혜택을 한껏 담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아스타'를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 ‘민들레 꽃씨로 귀요미 해태 분양 받자!’를 진행한다. 하루 최대 3개까지 제공되는 ‘민들레 꽃씨’를 모아 연속 퀘스트를 완료하면 ‘해태’를 분양 받을 수 있다. 해태는 비 전투시 혈 재생력을 10% 상승시키는 '아스타'의 특별한 펫 아이템이다. 
 
이용자들은 민들레 꽃씨를 모아 ‘기연의 돌’로 교환하는 ‘꽃을 알리다’, ‘영령의 혼’으로 교환하는 ‘꽃피는 계절’ , ‘해수의 기원’과 교환하는 ‘민들레의 꽃말’ 에 이어 마지막 단계 해태와 교환하는 ‘행복과 감사하는 마음’까지 총 4개의 퀘스트를 순서대로 이행해야 하며, 퀘스트 완료를 위해서는 한 캐릭터로 민들레 꽃씨 30개를 확보해야 한다. 
 
주말에도 '아스타'의 열기가 이어진다. NHN블랙픽은 토요일 오후 10시, 일요일 오후 9시에 접속을 유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수호령과 강화 아이템을 대거 제공하는 ‘당신을 지켜줄 수호령 강화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3월 29일 주말에는 수호령 강화 합성용 아이템인 ‘해수의 기원’이 담긴 수호령 강화 상자를 2개씩 선물로 증정하며 ▲4월 5일 주말에는 ‘이건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리타의 눈물’ ‘봉인 부족’ ‘기연의 돌’ 등 '아스타' 인기 아이템이 무작위로 제공되는 소령아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NHN블랙픽은 단순 혜택주기 이벤트를 넘어 이용자들이 '아스타'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스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