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쿤룬, 모바일 신작 '진삼국대전' TV CF 내놓는다

/ 1

▲ TV CF를 진행하는 쿤룬 신작 '진삼국대전'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 '진삼국대전'이 27일부터 TV CF 방영을 시작한다.

'진삼국대전'은 지난 3월 19일 4대 오픈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되었으며, 1주일 만에 앱스토어 및 T스토어 매출 10위권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30위권 내 진입하는 등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의 TV CF를 제작, 27일부터 ‘tvN’, ‘채널CGV’, ‘OCN’, ‘온게임넷’ 등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또한 이번 TV CF 론칭과 함께 4월 9일(수)까지 푸짐한 혜택이 담긴 ‘골든벨 이벤트(http://me2.do/xhIukr2M)’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진삼국대전 삼국능력시험’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TV CF 영상을 본 다음, CF 내용을 활용한 퀴즈의 정답을 알아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힌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화제의 한국 무장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두 번째는 케이블 TV에서 '진삼국대전'의 TV CF를 본 다음, 이에 대한 평가나 소감을 블로그나 게임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는 것이다. 글을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hIukr2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요코야마 미츠테루의 삼국지 만화’ 시리즈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 '진삼국대전'의 TV CF 및 이벤트에 대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