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완성형 모바일 MMORPG '레전드오브워' 구글플레이 출시

/ 3

▲ 구글플레이로 출시되는 '레전드오브워' (사진제공: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중국 심천의 개발사 팀탑3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를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는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 등 그간 오직 PC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MMORPG의 정수를 스마트폰으로 고스란히 옮겨놓은 완성형 모바일 MMORPG다. 화려한 시각효과뿐만 아니라, 필드, 경기장, 던전, 투기장 시스템 등 PVE, PVP를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이 완벽히 구현돼 있어 완성형 모바일 MMORPG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게임에는 ‘중천’으로 불리는 던전이 총 9개로 구성됐다. 일반던전, 정예전던, 영웅던전, 진요대, 봉마던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준비돼 있으며, 50~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길드간의 치열한 전쟁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탈것과 펫이 분리돼 있고 기호에 따라 10명의 미인을 펫으로 획득할 수 있다. 미인 펫은 유저의 전투력을 올려주고 다양한 버프를 줘 전투를 돕는다.

이밖에 한국, 중국, 일본 3국의 전설로 내려오는 ‘견우와 직녀’ 설화가 퀘스트에 등장해 전투와 함께 로맨스로 감성까지 적시는 반전의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게임을 접속하지 않는 시간에도 캐릭터가 스스로 성장하는 ‘자동성장’ 시스템이 마련돼 있어 로그아웃 상태에서도 경험치가 보상된다.

특히 ‘레전드 오브 워’는 최근 RPG로 재편되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다크호스로 꼽힌다. 한국에 앞서 중국 마켓에 출시해 당시 장기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게임성을 검증 받았고, 국내 이동통신사 등에서도 큰 기대를 보일 정도.

하이원ENT의 홍희천 PM은 "레전드 오브 워는 하이원ENT가 최근 시장 흐름에 맞춰 야심차게 서비스하는 첫 번째 모바일 MMORPG”라며 “레전드 오브 워를 통해 PC에서 즐겼던 MMORPG의 정수를 모바일로 고스란히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완성형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는 T스토어(http://tsto.re/0000656706) 및 구글플레이스토어(4/4 이후)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