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전략의 최종 진화 '레기온즈' 티스토어 출시

/ 2

▲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레기온즈' (사진제공: NHN엔터)

NHN엔터테인먼트의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드라이어드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레기온즈'가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레기온즈'는 중세판타지를 배경으로 집단 전투를 지향하는 전략 배틀 시뮬레이션 장르로, 기존의 PC웹게임 이용자들이 익숙하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아울러 방대한 콘텐츠의 지역을 개척하고 영웅과 도시를 육성하며, 레이드와 PvP를 통해 랭킹을 정하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
 
NHN엔터는 '레기온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5월 3일까지 매일 접속 시 골드와 식량아이템, 룬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리는데, 20일째는 ‘3성 영웅1’을, 25일째는 ‘4성 영웅1’의 레어 아이템이 제공된다.
 
추천 이벤트에서는 10명의 친구한테 추천을 받으면 350룬과 스페셜 등급 무기를, 20명의 친구가 나를 추천하면 4성 영웅 을 받을 수 있다.
 
시간대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맞춤형 시간 이벤트’도 열린다.

출근/등교 시간에는 10룬, 점심에는 레이드 보상과 메달 2배의 혜택이 있으며, 퇴근 시간대에는 상급 영웅 수소문 확률이 2배가 되고, 저녁타임에는 PvP 메달 드랍률이 2배 상향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최대 400%의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보너스 룬 지급 이벤트’도 열려 최초 결제 이용자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을 더했다.
 
드라이어드 서영조 대표는 “오랜 기간의 담금질을 거쳐 드디어 레기온즈를 이용자 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설렘과 기대가 교차한다”며 “레이드 경쟁과 PvP 약탈전에 모든 역량이 집중된 만큼, ‘레기온’ 간의 협력 및 경쟁 구도 속에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진수를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표준 '레기온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공략 방법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ionzmg)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