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UF: 에이지오브스톰, 쌍권총 거너 '세실' 추가

/ 1

▲ '에이지오브스톰' 에 새로 추가된 '세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영웅 캐릭터 '세실(Cecile)'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지오브스톰’의 35번째 신규 영웅 ‘세실’은 쌍권총을 활용한 물리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원거리 성향의 캐릭터다. ‘충격탄’과 ‘무차별 난사’ 스킬로 범위 안으로 접근해 온 적에게 큰 피해 입힐 수 있으며, ‘속전속결’ 궁극기로 30m 전방의 적에게 입힌 피해를 최대 100%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세실’의 ‘오버 드라이브’ 스킬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한편, 상대방의 회복 능력도 낮출 수 있다.

‘세실’은 공격 범위가 다소 짧고 이동 스킬은 한정적이지만, 강력한 경직 스킬인 ‘무차별 난사’와 추적에 용이한 ‘속전속결’을 통해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힘과 밀집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강인함을 가진 캐릭터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35번째 영웅 ‘세실’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매력적인 외형과 강인한 힘을 가진 ‘세실’을 통해 새로운 ‘에이지오브스톰’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지오브스톰’의 신규 캐릭터 ‘세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킹덤 언더 파이어 온라인: 에이지 오브 스톰'은 '킹덤 언더 파이어'를 기반으로 개발된 AOS 게임이다. '킹덤 언더 파이어 온라인: 에이지 오브 스톰'은 RPG가 가지고 있는 성장의 재미와 몰입감 높은 3인칭...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