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우리도 가능하다! '붉은보석' 신규 코스튬 시스템 추가

/ 3

▲ 신규 코스튬 시스템을 추가한 '붉은보석' (사진제공: 엘엔케이)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9일 신규 코스튬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코스튬은 캐릭터에게 새로운 의상을 입혀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고정된 직업 이미지를 탈피하여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2D 온라인 게임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시스템으로서 붉은보석만의 또 다른 매력이 될 것으로 업데이트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또한 코스튬은 단순 외형 변화뿐만 아니라 옵션이 붙은 소켓을 장착함으로서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강화시켜주며, 신비석과 골드로 손쉽게 구입이 가능한 일반 등급부터 비밀던전 클리어 후 획득 가능한 존 말콤의 황금자루에서 얻을 수 있는 레어와 유니크까지 프리미엄을 제외하고 모두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하다.
 
붉은보석 관계자는 “코스튬 시스템은 굳이 프리미엄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게임 즐기다 보면 누구나 유니크 등급까지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되어 노력에 대한 결과를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 공개한 의상 외에도 붉은보석 유저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새로운 코스튬을 주기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 말했다.
 
붉은보석은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고급 유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평일 저녁 GM과 함께하는 소환 단지 및 몬스터 섬멸 이벤트가 4월 첫째 주부터 진행 중이며, 4월 30일(수)까지 게임 내에서 레어 코스튬을 획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레어 아이템을 프리미엄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템 몰에서는 오늘부터 ‘프리미엄 코스튬’과 ‘코스튬 보관 상자’의 판매를 시작하며, 레어 코스튬 획득을 돕기 위한 비밀던전 패키지를 30일(수)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붉은보석 코스튬 시스템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