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난 포기를 모르지 '불꽃닌자'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 1

▲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불꽃닌자'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인디게임 개발사 슬러시가 개발 중인 스마트폰 액션 RPG '불꽃닌자'의 사전등록을 24일까지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꽃닌자'는 2D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로 2013년 앱스토어에 ‘닌자래쓰’라는 이름의 유료 앱으로 출시, 오픈 이후 2주간 유료 앱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다이나믹한 콤보액션과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콘솔이나 PC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조작의 재미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시켰으며 모험모드, 대전모드, 스페셜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역시 '불꽃닌자'만의 매력 포인트다.
 
NHN엔터는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내 유료아이템인 젬과 고급무기 뽑기권, 물약, 재료아이템 4종을 제공하며,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슬러시 이진호 대표는 “어렵고 복잡한 게임보다는 쉽고 직관적인 게임을 만드는데 초점을 뒀다”며 “불꽃닌자는 이런 편한 조작감은 물론 통쾌한 액션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사전등록은 '불꽃닌자'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ninja/ninjaPromotion.nhn)에서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ninj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