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명작의 귀환 '어스토니시아VS' 18일 카카오 출시

/ 1

▲ 카카오를 통해 출시된 '어스토니시아VS'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심리대전 ‘어스토니시아VS for Kakao’를 18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스토니시아VS’는 1990년대 국내 PC게임의 선풍적 인기를 선도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고퀄리티 그래픽의 심리 대전 게임이다.
 
특히 ‘가위바위보’ 방식에서 착안한 공격·충전·방어의 간단한 게임방식으로 심리대전의 묘미를 극대화 했으며 세가지 버튼만으로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이용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턴온게임스 박찬규 개발실장은 "‘어스토니시아VS’에서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의 수 십 명에 달하는 캐릭터 및 다양한 몬스터가 기사, 성직자, 도적, 궁수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등장하고 레벨업을 할수록 보다 다채로운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심리 대전에서 오는 스릴감에 다채로운 재미를 이용자들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어스토니시아VS’ 출시를 기념해 전 국민 대전 플레이 및 친구 초대 시 미니게임 '가위바위보'를 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고 해당 가위바위보 결과에 따라 이벤트 소환수 뽑기권, 우정포인트, 골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 총 40명의 친구 초대시 ‘어스토니아 스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지나스' 캐릭터를 증정하고 특정 시간에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운영자와의 대전에서 승리 시 다양한 특수 보상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어스토니시아VS'는 단순한 가위바위보의 룰을 접목해 심리전의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으로 전국민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쉽고 직관적인 게임성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이용자층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스토니시아VS’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stonishiavs)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