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전세계 유저들과 폭탄 승부, '터뜨려 빵!' 앱스토어 출시

/ 1

▲ 전세계 12개국 언어로 앱스토어에 출시된 '터뜨려 빵!' (사진제공: 카밤)

카밤스튜디오는 모바일 액션 어드벤처 게임 '터뜨려 빵!(Blast Zone!)'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터뜨려 빵!’은 빠른 페이스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폭탄을 이용한 전투를 결합한 게임으로, 싱글과 멀티 두 가지의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미션을 통해 수많은 도전과제를 수행할 수 있고, 멀티 플레이 모드를 선택하면 최대 6명의 친구들과 팀을 맺어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승부를 가리게 된다.

카밤 스튜디오의 앤드류 셰퍼드(Andrew Sheppard) 대표는 “카밤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 타이틀을 출시하여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으며, 이는 카밤이 이뤄온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의 비결 중 하나이기도 하다”라며, “’터뜨려 빵!’은 클래식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과 단순한 픽업앤플레이(pick-up-and-play) 조작법,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실시간 접속해 대결하는 멀티 플레이어 기능 등을 통해 추억과 재미 모두를 선사하는 게임이다”고 전했다.

‘터뜨려 빵!’은 12개국 언어로 애플 앱스토어(www.AppStore.com/Kabam)에 출시되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