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어지는 질문 공세, '드래곤네스트' 유저간담회 성황리 종료


▲ 액토즈소프트가 아이덴티티게임즈 사옥에서 '드래곤네스트' 유저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아이덴티티게임즈 사옥에서 사전에 응모한 유저 중 5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권도형 개발 실장과 안석현 기획 팀장, 이경남 스킬 파트장,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사업 팀장 등이 참석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참석한 유저들은 권도형 개발 실장의 발표를 통해 향후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추첨 행사와 포토타임 등 다양한 행사를 경험할 수 있었다. 유저들이 직접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기존 5시 종료 예정이었던 유저 간담회가 1시간 30분 지난 6시 30분에 종료될 정도로 열띤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의 향후 ‘아이템 완제품 드랍’, ‘일일 퀘스트 파티 시스템 추가’, ‘써드코어 네스트 추가‘ 등 그동안 유저들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이후 강화 시스템 개편 및 신규 직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최정해 사업팀장은 “‘드래곤네스트’의 유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위해 유저 간담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유저들이 직접 들려준 의견을 기반으로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액토스소프트와 아이덴티티게임즈의 관계자들이 참여해 유저와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