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F2P 비행슈팅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PS3 서비스 시작


▲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의 출시 기념 인페르노 스킨 이미지(사진제공: 반다이남코게임즈)

반다이남코 게임즈는 PS3용 F2P게임 '에이스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를 오늘(20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했다.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는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격렬한 공중전을 벌여 나가는 플라이트 슈팅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본 작품의 특징인 온라인 협동 전역에서는 친구 또는 전세계의 에이스들과 네트워크 상에서 Alpha팀과 Bravo팀 4vs4로 나누어져 미션을 공략하거나 전투의 결과를 겨룰 수 있다. 때로는 라이벌 팀이 노리고 있는 전리품을 빼돌려서 파괴하거나, 자신의 팀과는 별도의 행동으로 모두가 놓치고 있는 적의 무리를 소탕할 수 있으며, 또는 강력한 적을 상대로 라이벌 팀과 공투를 벌이는 상황도 벌어진다.

특히 동료의 존재를 의식하면서도 자유자재로 활약하여 팀을 승리로 이끎으로써 보다 많은 보수를 획득하는 온라인플레이만의 즐거움과 더불어, 플레이 할 때마다 강화되어가는 기체나 파츠, 그리고 자신의 실력 향상으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가는 감동을 체험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발매와 동시에 여러 가지 게임 내 캠페인 및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플레이마다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는 F2P 작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rojectaces-newtitle.bngame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는 사실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기체를 조종하여 적과 전투를 벌이는 비행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시리즈 신작이다. 시리즈 최초로 F2P(Free To Play) 모델을 채택한 '에이스 컴뱃...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