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염색 시스템 및 신규 의상 20종 공개

/ 1
▲ '블소: 비무제'에서 공개된 염색 및 신규 의상 업데이트 시스템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의 염색 시스템 업데이트가 비무제 현장에서 공개되었다. 

엔씨소프트는 오늘(14일), '비무제:임진록(이하 비무제)' 현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의 새로운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의 다음 업데이트는 신규 보스, 의상, 그리고 염색 시스템으로 드러났다.

영상 초반에 등장한 보스는 과거에 공개된 바 있는 '흑룡교 지하감옥'의 최종 보스로 추정된다. 영상에서는 무형의 존재가 부서진 갑옷을 착용하고, 거대한 검을 소환하는 모습을 보인다. 현재 유저들 사이에서는 얼굴을 가린 가면과 무신 천진권과 비슷한 의상으로 인해 동일 인물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그 이후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저들이 기다리던 신규 의상과 염색 시스템을 단편적으로 선보였다. 우선 염색 시스템을 통해 의상의 특정 부위의 색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단순한 염색 뿐만 아니라 무늬를 추가하는 등의 모습도 선보여 유저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서 20여 종의 신규 의상이 공개되었다. 신규 의상에는 NPC들의 의상을 비롯해 구미호 꼬리, 노란 우비, 탐정 의상, 츄리닝 등이 포함되었다.  

영상으로 공개된 내용의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하지만 오는 21일에 '블레이드앤소울'이 2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6월 이내에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지난 백청산맥 콘텐츠도 1주년을 맞이하며 업데이트된 바 있다.


▲ 새롭게 등장할 보스의 모습


▲ 허리에 두른 띠의 색이 변했다


▲ 삿갓의 무늬도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영상에 공개된 신규 의상 22종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