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컵 기념 축구 테마 스킨 5종 출시

/ 1

▲ '리그 오브 레전드' 축구 테마 신규 스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는 19일에 진행된 패치를 통해 축구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를 출시하고 클라이언트 랜딩 페이지를 개편했다.
 
우선 '축구'를 소재로 한‘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의 챔피언 스킨이 신규 출시됐다. 

축구의 대표적인 포지션에서부터 심판, 그리고 팬까지 축구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챔피언 스킨 외에도 ‘골든골 와드’와 ‘해트트릭 아이콘’ 역시 새로 출시됐으며 이번에 공개된 모든 축구 스킨은 앞으로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콘텐츠 외에도 플레이어들의 만족도와 편의를 위해 클라이언트 랜딩 페이지가 개편됐다. 랜딩 페이지는 플레이어들이 LoL 클라이언트에 로그인 한 뒤 접하게 되는 화면으로 각종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등 플레이어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전달되는 창구다.
 
이번 개편을 통해 보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브랜드에 잘 부합하는 방향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이 변경됐으며, 실시간 관전 모드와 e스포츠 경기 일정 등 플레이어들이 원하던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가독성 좋게 배치됐다. 아울러 새로운 소식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본문 내용 중 일부가 보여지도록 했으며 커뮤니티 소식도 추가됐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요즘 축구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축구 스킨을 통해 LoL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플레이어분들이 지속적으로 개진해 주신 의견을 반영해 새로 탄생한 랜딩 페이지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