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비스 7주년 맞은 '아바' 미녀 홍보모델 티저 공개

/ 3


▲ '아바'의 7주년 맞이 홍보모델 티저 영상 (영상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의 홍보모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바’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선정된 이번 홍보 모델은 수많은 남성팬을 보유한 여성 가수로, 오는 22일(화) 그 실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아바'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신규 PvE 콘텐츠 ‘트레인’의 정보가 담긴 스크린샷을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콘텐츠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트레인’ 역시 22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공식 웹사이트도 전면 개편되었다. 그 동안 불편했던 게시판과 세부 기능을 개선하고, 이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을 반영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페이지로 탈바꿈했다. ‘아바’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이용자와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해 나갈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상현 사업팀장은 “‘아바’가 이용자를 위해 최초로 홍보모델을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바’의 홍보모델 티저 및 신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2일 실체가 공개되는 '아바' 홍보모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