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내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PS비타 전용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를 연내 한글화하여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등, 인기 던전 RPG를 제작해 온 익스퍼리언스(EXPERIENCE)사의 최신작으로, 작년 4월 출시되었던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최대 6명으로 파티를 구성해 각 지역에 출현하는 특수한 던전들을 중심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1인칭 시점으로 펼쳐지는 던전을 탐험하며 적들과 싸우고 파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에쿠스 메모'를 사용해 던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메모를 남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메모를 힌트로 어려운 던전을 해쳐나갈 수 있다.
또한, PS비타의 터치 기능을 통해 정보를 모으거나 적의 대사를 보는 등의 직관적인 조작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게임 시작 시 파티를 자동으로 구성하는 베이직 모드와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어드밴스 모드를 지원한다.
한편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데몬 게이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쿠로사와 테츠 씨가 이번에도 참가했으며, 인기 성우들이 녹음한 목소리 및 전 대사 자막 한글화를 통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호화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도 제작될 예정으로,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의 심의 등급 및 발매일은 미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연내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일반판 구매자도 플레이 가능, 디아블로 4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