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소프트 MMO 4인방, PC방 유저 위한 전용 이벤트 실시


▲ '리니지', '리니지 2', '아이온', '블소'에서 실시하는 PC방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대표게임 4종에서 PC방 전용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PC방 시장 활성화를 위해 8월 6일부터 ‘Go with 즐거운 PC방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게임 이용자들이 PC방에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리니지', '리니지 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4개 게임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는 13일부터 20일까지 PC방에서 리니지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픽시의 금빛 깃털’을 12분마다 1개씩 증정한다. 깃털을 모으면 최상위 등급의 아이템, 경험치 획득 아이템, 던전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다. PC방 이용자만을 위한 전용 사냥터(상아탑 던전, 고대 정령의 무덤)의 입장시간도 2배로 늘어난다.

'리니지 2'는 13일부터 20일까지 경험치와 SP(스킬포인트)를 더 많이 제공한다. 라이브서버 이용자는 경험치와 SP를 60% 추가하여 얻을 수 있고, PC방 포인트도 2배로 적립할 수 있다. 클래식서버에서는 경험치와 SP를 30% 더 받을 수 있다.

'아이온'은 15일부터 18일까지 PC방에서 3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성한 각성수’ 1개를 증정한다. 일일 최대 2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3일 연속 접속하거나 15시간 이상 플레이할 경우 추첨을 통해 ‘이계 화룡왕의 봉인상자’ 또는 ‘이계 화룡의 봉인상자’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블소'는 15일부터 17일까지 ‘한가맹의 의상주머니’를 매 5시간마다 제공한다. 의상 주머니를 이용해 귀빈, 청연, 검은표범, 백령, 흑령 등 PC방 전용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백령, 흑령은 PC방에서 최초 공개하는 의상이다. PC방에서 3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고 누적 20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는 신규 보석 ‘이글거리는 육각 홍옥’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포인트를 3배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PC방 전용샵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이용자의 PC방 방문을 늘리기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