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달콤한 아이콘이 온다, 리그 오브 레전드 특별 주간 시작

/ 1

▲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달콤 만땅 주간 이벤트’를 28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에게 참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과자와 초콜릿 등 ‘달콤함’이 연상되는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콘텐츠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중 특정 기간 동안 게임 포인트인 IP도 2배씩 지급한다.

먼저 2종의 신규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된다. 이벤트 기간 중 상점을 통해 ‘달콤 컵케이크 소환사 아이콘’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주간 동안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선물을 보낸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마법공학 달콤 캔디 소환사 아이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어 온 콘텐츠들도 ‘달콤’ 테마의 패키지로 꾸며진다. 인기 스킨인 ‘롤리뽀삐’, ‘생강 쿠키 와드 스킨’ 등이 포함된 ‘참을 수 없는 달콤함의 유혹 세트’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스킨은 이벤트 주간 동안 낱개로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생강 쿠키 와드 스킨은 이벤트 기간 동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월 29일부터 31일 자정까지 게임포인트인 ‘IP’를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이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는 PC방 기본혜택으로 20% 추가 지급된 IP의 2배가 주어져, 많은 플레이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9월부터 잠정 판매 중단되는 스킨들도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화성인 하이머딩거’, ‘투우사 알리스타’를 비롯한 46종의 스킨이 대상이며,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플레이어들에게는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스킨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주말을 포함해 3일 동안 IP 획득량이 2배로 늘어나는 만큼 IP 20% 추가 혜택이 있는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LoL을 즐기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며, “플레이어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준비한 ‘달콤만땅’ 이벤트를 맘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