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모바일 중계 앱 'T LOL', 친구 초대하면 롤드컵 시청 데이터 무료

/ 1

▲ T LOL 롤드컵 데이터 프리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롤드컵 2014를 맞이해 자사 모바일 중계 애플리케이션 ‘T LoL(티롤)’ 서비스를 이용하면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T LoL 롤드컵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롤드컵은 이번 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강팀를 가리는 대회다. 지난 8월 28일 롤드컵 결승전 티켓 1차 판매분이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SK텔레콤의 'T LoL 롤드컵 데이터 프리'는 2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뒤에 ‘T LoL’ 앱을 사용하면 경기 시청 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이벤트 참가자와 초대된 친구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T LoL’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친구들을 선택해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전송한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받은 친구 중 최소 2명 이상이 'T LoL'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전체 참여자 모두 'T LoL 프로모션 팩 '에 자동으로 가입돼 오는 12월 말까지 데이터 과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참여자 1명 당 최대 1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동 가입된 'T LoL 프로모션 팩'은 종료 시점인 12월 말에 자동 해지된다. 

‘T LoL’ 앱은 롤챔스, 롤드컵 등의 주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리그를 HD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없이 구글 플레이나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http://fa.do/t5k)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T LoL’ 마케팅 관계자는 “열띤 응원과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롤드컵과 롤챔스 리그를 e스포츠팬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롤 중계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고려한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롤드컵 2014는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9일까지 총 상금 213만 달러(한화 약 22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는 삼성 블루, 삼성 화이트, 나진 실드 3개 팀이 한국 국가대표로 출전해 지난 시즌 우승팀인 SK텔레콤 T1 K에 이어 한국의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