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CJ인터넷, 대항해시대 온라인으로 NHN과 손잡다

/ 4

CJ인터넷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한게임과 다음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CJ인터넷은 22일 NHN,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에 관한 제휴를 맺고 각 사의 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1게임 다채널 퍼블리싱은 CJ인터넛이 새롭게 시도하는 ‘멀티 채널링’ 사업모델로서 제휴를 통해 CJ인터넷은 각 채널을 활용한 광고 및 마케팅이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넷마블에 비해 성인비중이 높은 한게임과 다음게임의 사용자들을 확보함으로써 수익성 향상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있는 연령층은 다른 게임에 비해 성인 비중이 높기 때문에 CJ인터넷은 주요 사용연령층이 어린 넷마블 이외에 다른 채널을 통한 서비스를 고려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NHN 역시 완성도 높은 대작게임을 한게임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반기는 분위기다.

CJ인터넷은 이후에도 동종업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우수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 멀티 채널링을 추진해갈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코에이의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16세기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중세 유럽의 다양한 함선은 물론 선박과 의상, 당시 존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