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개성 강한 수인들이 온다, 넥슨 '아르피엘' 영상 지스타서 첫 선

/ 1

▲ '아르피엘'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RPG, ‘아르피엘’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오픈하고, 세부 게임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

‘아르피엘’은 산산조각이 난 마법의 거울을 되찾기 위해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이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전투 외 다양한 취미 및 동아리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영상 3편과 주요 캐릭터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2D 프로모션 영상과 주요 캐릭터들이 벌이는 전투와 스킬 효과 등을 주로 한 실제 플레이 장면도 첫 선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개발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에서는 개발자들이 직접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고 게임 캐릭터 및 콘텐츠를 소개한다.
 
영상 외에도 ‘뱀’, ‘다람쥐’, ‘토끼’, ‘양’ 등 다양한 동물을 모티브로 한 주요 캐릭터 6종에 대한 정보와 일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 '아르피엘'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아르피엘'의 캐릭터들은 각 동물이 가진 특성을 이용해 독특한 각성효과를 지닌다. 또한 다양한 스킬 카드를 조합해 나만의 고유한 전투패턴을 만들 수 있다.
 
‘아르피엘’ 개발을 총괄하는 엔진스튜디오 서재우 대표는 “RPG의 기본이 되는 전투,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취미 콘텐츠와 게임모드로 유저 분들이 꾸준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과 관련한 새로운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넥슨은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4에서 아르피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수신학원 아르피엘 2015년 12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진스튜디오
게임소개
'수신학원 아르피엘'은 동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학원 RPG다. 플레이어가 직접 '아르피엘'의 학생이 되어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것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커뮤니티를 형성해 다양한 생...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