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 매니저,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 개최

/ 4

‘FC매니저’가 처음으로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를 개최한다

 

한빛소프트는 금일부터 ‘FC매니저’에서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는 ‘태극전차’, ‘전차군단’ 등 총 6개 월드의 모든 지역에 있는 감독들 중 최고의 구단만이 참여할 수 있는 ‘FC매니저’ 큰 규모의 대회이다. 오는 1월 29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예선전은, 매주 각 월드에서 진행되는 FA컵 등 7개의 컵 대회 성적에 따라 자격이 주어진다.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는 단판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월요일 24시까지 감독이 출전시키고자 하는 선발, 후보 선수를 등록하면 화요일부터 대회 서버에서 경기를 시작하게 된다. 예선이 종료되고 1월 30일부터 7일 동안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 결선이 진행되며, 예선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16강 이상 진출한 구단 가운데 64개 팀을 선별해, 홈/어웨이 방식으로 2번 경기를 진행한다.

예선전 우승 구단에게는 5만 캐시, 6레벨 이상의 선수카드 또는 프리미엄 선물상자 60개를 지급하며, 준우승 구단에게도 3만 캐시와 프리미엄 선물상자 50개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예선전에 참가한 모든 구단에게 프리미엄 선물상자 3개씩 지급하며, 결선 16강에 진출한 구단부터는 상금으로 부상이 지급된다.

대회에 참여하지 않은 구단에게도 보너스 보상이 제공된다. 예선전, 결선전의 우승자를 배출한 월드와 연고지에 각각 5개의 프리미엄 선물상자를, 준우승자를 배출한 월드와 연고지에도 각각 3개의 프리미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FC매니저’의 최강 팀을 가려내는 ‘월드 통합 챔피언 대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