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WOW 확장팩,1월 19일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불타는 성전`이 내년 1월 19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에 들어간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7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불타는 성전`을 정식 서비스하기 전 일정 기간 동안 모든 유저가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오픈베타 방식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불타는 성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첫 번째 확장팩. 내년 1월 16일 북미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오픈베타테스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그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떠났던 기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 또 신규 사용자들이 무료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패키지 형태로 판매되는 북미와는 달리 국내에서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던 기존 유저 모두가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확장팩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오픈베타테스트의 기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블리자드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 오픈베타테스트를 얼마나 진행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근시일내에 본사와 협의해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의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 내용 및 기존 요금제 결제 고객에 대한 보상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worldofwarcraft.co.kr/burningcrusa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에서는 새로운 종족 '드레나이'와 '블러드 엘프'가 신규 종족으로 등장한다. 아제로스 외에 오크들의 고향 '아웃랜드'가 추가되었으며 만렙 70레벨 상향, 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