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라이온월드 `리프트 성공` 새해인사 영상 공개

/ 4

▲ 트라이온월드의 영상 메시지


CJ E&M 넷마블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블록버스터 MMORPG ‘리프트’의 개발사 트라이온월드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국내 이용자들에게 공개한 영상 메시지가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리프트’ 총괄 프로듀서 러스 브라운을 비롯해 디자인팀, 엔지니어팀, 콘텐츠팀 등 핵심 개발자들이 ‘리프트’의 국내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는 한국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특히, 북미 개발자들은 한국 전통 갓과 족두리를 쓴 채로 “한국 사랑해요”라며,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과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1’를 통해 한국을 방문했던 ‘리프트’ 총괄 프로듀서 러스 브라운은 한국 이용자들을 다시 만나 무척 반갑다는 말과 함께 “오로지 한국 서비스만을 위한 맞춤형 현지화 작업을 통해 조만간 기대 이상의 게임, ‘리프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말로 “리프트 ‘대박!’”이라고 외쳤다.

한편, 오는 1분기 첫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리프트’는 오는 25일까지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 내 한글 명칭을 만드는 한글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 서비스를 향한 막바지 점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발기간만 5년, 550억 원의 개발비가 투입된 ‘리프트’는 최근 북미 유럽권에서 ‘올해의 게임상’ 7관왕을 휩쓸었으며, 국내에서도 ‘디아블로3’, ‘블레이드앤소울’ 등과 함께 2012년 최대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트라이온월드
게임소개
'리프트'는 우주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세계 '텔라라'를 무대로 삼은 MMORPG다. 행성과 행성을 연결하는 '리프트'를 통해 벌어지는 방대하고 치열한 전투를 다뤘으며, 유저는 다양한 자연 환경과 유적 등이 존재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