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톤테일, 설 맞이 `난이도 세분화` 업데이트 실시!

/ 1

19ego_meca4_201201.jpg
▲ 오늘(19일)부터 진행되는 `프리스톤테일`의 스페셜 설날 이벤트


와이디온라인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벨라트라’의 난이도를 세분화하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벨라트라`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난이도 및 입장 제한을 40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는 ‘블라인드 씰’, ‘파워 씰’, ‘아이언 씰’, ‘데스 소드 씰’, ‘랜덤 씰’ 등 5종의 신규 씰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40~79 레벨의 유저가 입장 가능한 하위 벨라트라 ‘아르도르’를 신설해 저레벨 유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벨라트라’는 라틴어로 ‘진정한 용사의 시험장’라는 의미로 제한된 시간 내에 정해진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점수로 우열을 가리는 경기장이다. 기존 `벨라트라`는 몬스터의 난이도가 높아 저레벨 유저의 참여가 쉽지 않았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쉽게 개선 됐다.

한편, 오늘(19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매일 저녁 9시~ 11시 사이에 프리스톤테일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두배를 적용하고, 물품교부처 NPC를 통해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흑룡캡슐을 선물하는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에이징 비용 무료의 혜택과 함께 용띠해 한정 아이템도 판매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사이트(http://pristontale.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은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주제로 한 3D MMORPG다. 플레이어는 모라이온과 템스크론, 두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시점 전환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