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C9 글로벌 테스트 접수 마감 `해외 반응 좋네`

/ 4

19ego_meca5_201201.jpg
▲ 오는 2월 4일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하는 `C9`


웹젠의 글로벌 게임포털 ‘WEBZEN.com’에서 진행하는 액션RPG ‘C9`의 글로벌 테스트 참가 모집을 마감했다.

‘WEBZEN.com’에서는 지난 1월 6일부터 ‘C9’의 첫 글로벌 서비스 테스트를 위해 테스터 모집을 진행해 왔으며, 첫 날 목표 참가 신청자 1만 명을 초과하면서 많은 관심 속에 1월 18일 신청 접수를 마감했다.

웹젠은 신청자들 중 ‘C9’ 공식 SNS커뮤니티(http://www.facebook.com/C9Webzen)의 활동 지수 등을 참고해 이중 1만 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테스터들은 오는 2월 4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는 ‘C9’ VIP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외 게임 전문 미디어들은 VIP테스트 시작에 앞선 오는 2월 1일부터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다.

‘C9’의 첫 글로벌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 9개 대륙 중 게임 초반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우선 공개되고, ‘파이터’, ‘헌터’, ‘샤먼’ 3개 클래스와 각각의 전직클래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WEBZEN.com’의 ‘C9’ 글로벌 테스트는 한국, 중국, 일본 등 현재 `C9’ 정식 서비스나 테스트가 진행되지 않는 국가들에 한해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김태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기술사항 점검 및 의견 수렴을 위한 소규모 테스트로 준비했으나, 예상치를 훨씬 초과한 참가요청이 접수 돼 테스트 서버증설 및 규모 확대도 고려하고 있다”면서, “이후 별도의 CBT도 거치면서 글로벌 서비스 콘텐트 개발과 서버 안정화에 주력해 해외 사업의 주력 게임으로 안정화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젠의 게임포털 ‘WEBZEN.com’은 ‘뮤 온라인’, ‘SUN’, ‘아크로드’ 등 웹젠의 대표 MMORPG 들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연내 FPS ‘배터리 온라인’의 서비스를 추가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액션RPG ‘C9’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각의 웹페이지(http://c9.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단 하나의 액션도 이유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C9'는 콘솔에서 느낄 수 있었던 화려한 액션과 즐거움을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MORPG다. 'C9'는 자체 엔진을 통해 구현한 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