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번엔 특훈이다` 피파온라인2 개인훈련 업데이트

/ 4

20ego_meca11_201201.jpg
▲ 20일 `개인 훈련`을 업데이트한 피파 온라인 2


네오위즈게임즈는 EA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FIFA ONLINE 2(이하 피파 온라인 2)’에서 설 연휴를 맞아 신규 콘텐츠 ‘개인 훈련’을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개인 훈련’은 실제 축구의 전지훈련과 비슷한 개념으로 이용자가 보유한 특정 선수의 능력치를 키우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는 팀 매니지먼트 시스템이다.

‘개인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팀에 특정 선수를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 아시아 3개 지역 중 한군대로 보내 훈련을 시키면 된다. 3곳으로 나뉘어진 ‘개인 훈련’ 장소에서는 특정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특히 남아메리카 지역은 일정 확률로 선수 등급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된다.

훈련이 끝난 선수는 스탯 포인트와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며, 레벨과 경험치 상승 효과도 볼 수 있다. 훈련 성과는 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포메이션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매니지먼트 기능을 강화한 ‘피파 온라인 2’는 이번 ‘개인 훈련’ 업데이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사실감 있는 팀 관리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민족의 대 명절 설 맞이 특별 이벤트도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하면 캐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아이템 2종을 포함해 인기 아이템을 묶은 설날 패키지 3종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아이템 구입 누적 금액에 따라 선수카드, 게임머니 등 스페셜 경품을 제공한다.

‘피파 온라인 2’의 ‘개인 훈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2'는 '피파 온라인'의 후속작이자 콘솔 게임 '피파 07'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대기실이 전작보다 보기 편해졌으며 현재 뛰고 있는 축구 선수와 팀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게임 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