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분쟁지역 확대로 `전쟁 콘텐츠` 추가

/ 1

▲ 신규 보스 `기뉴라쉬`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2월 1일 신규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앞으로 행보를 예고한다.

3.0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 최강의 적 ‘티아마트’의 반격이 시작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에 천족과 마족의 전투가 제한되었던 지역이 분쟁 지역으로 변경되어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새로운 ‘바람길’이 추가되어 전략적인 이동이 가능해지고, ‘점령전’의 보상이 대폭 강화되어 아이온 특유의 대규모 전투를 더욱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신규 인스턴트 던전 ‘사트라의 비밀창고’는 ‘티아마트’의 막대한 보물이 감춰져 있는 공간이다. 이 던전은 티아마란타 지역의 천족과 마족 점령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입장할 수 있어 천족과 마족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이번 업데이트는 더욱 치열한 전장이 될 변화의 시작’이라며, ‘‘2012년을 기점으로 아이온은 다양한 전쟁 콘텐츠와 더불어 콘텐츠의 밸런스를 놓치지 않는 세심한 다음 업데이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