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자영웅전, 황금 50돈 걸린 `천자전` 12일 진행

/ 1


▲ 황금 50돈을 증정하는 대규모 전쟁 `천자전` 을 진행하는 `천자영웅전`


엔트리브소프트는 중국 게임 개발사 스네일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 의 천자전이 오는 12일(일) 진행되며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천자영웅전` 의 천자전은 최고 권력자인 `천자(天子)` 를 선발하는 대규모 전쟁으로 매주 일요일에 열린다. 평일마다 열리는 ‘국가전’ 에서 1위한 국가가 `금정` 을 지키는 수비 측이 되고, 나머지 나라는 `금정` 을 파괴하는 공격 측이 되어 천자전을 치르게 된다. 수비하는 국가가 `금정` 을 성공적으로 지켜내면 해당 국가의 왕이 천자 자리에 오르게 된다. 만약 ‘금정’ 이 파괴되면 그 주에는 천자가 탄생하지 않는다.

천자가 된 게이머에게는 유일한 탈 것인 황금용을 비롯하여 신규 장비, 복장이 주어지며 다섯 국가를 지배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이 주어진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최초로 천자가 된 게이머에게 황금 50돈을 증정할 방침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천자가 탄생될 국가를 맞춘 모든 게이머에게 `신비한 채단` 아이템 5개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첫 번째 천자 등극 시까지 진행되며,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내 1번만 투표를 할 수 있다.

`천자영웅전` 은 중국 고대 다섯 나라를 지배할 수 있는 천자 자리를 두고 전쟁을 치르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천자영웅전`은 각 국가의 왕을 선발하는 ‘국왕전’, 나라의 자원을 걸고 싸우는 ‘국가전’, 천자를 선정하는 ‘천자전’ 등 3대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는 과정을 그린 왕위쟁탈 MMORPG다. '천자영웅전'은 국왕전, 국가전, 천자전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PVP...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