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테일즈런너, 만화연재 기념 이벤트 실시

/ 2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만화 연재 기념 행운의 77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만화 연재 기념 행운의 77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중 창간을 앞두고 있는 월간 만화 잡지 ‘코믹2.0’을 통해 첫 선을 보일 테일즈런너 만화 연재를 기념해 준비됐다.

`테일즈런너` 만화는 초원, 밍밍, 빅보, 리나 등 게임 속 주인공들이 동화나라에서 펼치는 모험과 감동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7일부터 실시 되는 ‘만화 연재 기념 행운의 777 이벤트’에서는 푸짐한 선물이 유저들을 기다린다. 유저들은 코믹 2.0 창간호를 구입하고 책 속에 있는 테일즈런너 이벤트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두 가지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먼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번호를 입력한 모든 유저들에게 2천 캐시의 쿠폰 및 아이템 세트가 지급되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천사날개 7일 아이템’이 지급된다.

`테일즈런너`는 향후 코믹 2.0을 통해 연재된 만화를 단행본 코믹북으로 출간 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학습교재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문구류와 완구를 차례대로 출시 캐릭터 상품의 다양화를 꾀해 당당히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부장은 “최근 온라인 게임이 OSMU(One Sourse Multi-Use) 문화 콘텐츠로서 각광 받기 시작했다”며 “테일즈런너의 콘텐츠 완성도가 단연 돋보이는 만큼 앞으로도 콘텐츠 산업에서 다양한 고부가가치를 창출 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테일즈런너`는 이미 지난 5월, 테일즈런너 특유의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로 제작된 스케치북, 종합장, 다이어리 등의 캐릭터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