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엔트리브, 그랜드 체이스 미국 서비스 예정

/ 1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는 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 게임 `그랜드 체이스`에 대한 미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그랜드 체이스`는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액션, 다양한 기술 등으로 국내뿐 아니라 대만, 홍콩, 브라질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RPG적인 요소와 카툰 렌더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으로 계속적인 진화를 시도하고 있는 온라인 액션대전 게임이다.

미국에서는 `Grand Chase`라는 게임명으로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으며, 기존의 장점들을 최대한 살리면서 미국 유저들이 좋아할 요소들을 더하는 현지화 작업과 더불어 엔트리브USA의 장점인 유저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하여 오픈 할 계획이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이미 트릭스터를 미국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엔트리브USA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엔트리브USA의 Chris Lee 지사장은 “국내외에서 이미 검증된 우수한 게임성, 현지화 경험, 향후 발전성 등이 `그랜드 체이스`를 선택하게 된 배경”이라며, “그 동안 쌓아 온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그랜드 체이스`가 북미 지역에서도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 체이스`의 미국 서비스를 담당할 ‘엔트리브USA’는 작년 9월에 설립된 엔트리브소프트의 미국 지사로써, 현재 `트릭스터`의 미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게임을 북미 유저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