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DK온라인, 국내 `유명 성우 9명` 목소리 들려준다

/ 4

10ego_meca4_201202.jpg
▲ DK온라인 음성 녹음에 참여한 성우들


에스지인터넷은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MMORPG ‘DK온라인’의 파이널테스트를 앞두고 음성 더빙에 참여한 스타 성우들을 공개 했다.

게임의 재미를 위한 콘텐츠뿐 아니라 게임의 질을 높이고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성우 9명이 음성 더빙을 맡았다. 유저들은 `DK온라인`을 플레이 하며, 성우 9명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음성 녹음에 참여한 성우는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게이머에게 친숙한 김상현(윤도현의 러브레터, 리그오브레전드), 홍시호(슬램덩크, 창세기전3), 시영준(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여민정(아즈망가대왕, 마비노기), 최석필(랭고, 스타크래프트), 박신희(마법천자문, 메이플스토리), 서윤선(꽃보다 남자, 던전앤파이터), 한채언(나루토, 스타크래프트2), 박경혜(블래이드앤소울, 드래곤네스트)등 총 9명이다.

이와 더불어 파이널테스트에서 공개 서비스 수준의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와 권력 그리고 지존의 연대기’란 슬로건을 내건 `DK온라인`은 게임 내 직업 별 작위 시스템이 있어 지존 사이의 견제와 연합 등 정치력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는 게임이다.

먼저 주요 콘텐츠로 공작성을 공개한다.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총 4곳의 백작성에서 공성전만 이루졌으나, 백작성 크기의 두 배에 달하는 공작성이 추가됨에 따라 유저들에게 공성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작성 공성은 물론이고 새로운 작위인 ‘공작’과 함께 ‘황제’ 작위도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 막강한 권력을 가지게 될 황제 선거도 거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작위간 ‘파문과 척살 시스템’이 함께 적용되어 더욱 치열한 정치와 작위간 접전이 이뤄진다.

또한, 거대 던전 ‘이교도 사원’과 ‘바람의 사원’이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넓은 공간에서 복잡한 미로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변신 시스템, 유저 인터페이스 변경, 스킬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DK온라인`은 에스지인터넷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으로 2월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피지팩토리
게임소개
'DK 온라인'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한 '변신 시스템'과 지존급의 상위 랭커에게 부여되는 '작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종족과 직업 중 하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