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리니지2, 더 카마엘 플러스 업데이트 프리뷰 사이트 오픈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혼돈의 왕좌, 더 카마엘(더 카마엘)’의 더 카마엘 플러스 업데이트 프리뷰 사이트를 1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6~7개월 단위로 대규모 크로니클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던 기존 혼돈의 시대 방식에서 벗어나, 이번 시즌2 혼돈의 왕좌에서는 여름 시즌에 더 카마엘 업데이트와 같은 대규모의 쓰론 업데이트가, 겨울 시즌에는 쓰론 업데이트를 확장·발전 시키는 플러스 업데이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플러스 업데이트에서 강력한 보스몹 ‘마법사 베레스’의 추가와 함께, 메인 클래스의 85레벨 제한이 해제되고, 서브클래스 육성 시 메인 클래스의 능력이 증가되는 등, 그 동안 고객이 건의하였던 내용들이 직접 반영된다. 또한 누구나 손 쉽게 구할 수 있는 대중적인 아가시온 및 환상의 섬 퍼레이드가 추가되는 등 게임 내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도 다량 추가될 계획이다.  

신효정 리니지2사업팀장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한 꾸준한 업데이트로 리니지2가 4년 넘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본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플러스 업데이트 및 프리뷰 사이트에 대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