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리니지2, LG파워콤-GS리테일과 공동 마케팅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와 LG파워콤, GS리테일이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내년 1월말까지 진행되며, 편의점 GS25에서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세 가지의 리니지2 패키지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

리니지2 패키지 상품은 각각 로지텍 G9 게이밍 마우스와 USB250 스테레오 헤드셋, 기가바이트 리니지2 그래픽카드, 리니지2 180일 무료이용권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마엘 티셔츠와 클라이언트는 공통으로 제공된다.

이로써 고객은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가 제공하는 빠르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 전용 주변기기를 활용하여 한층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리니지2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닌텐도 DS 라이트, 코닥 디지털카메라, HP 복합기, 홈씨어터 등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여 고객들은 선택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초고속인터넷과 유통, 게임의 공동마케팅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기간 동안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 할인쿠폰(1만 5천원 상당)도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