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정통MMO `DK 온라인` 오늘 파이널 테스트 시작

/ 4


▲ 오늘 파이널테스트를 시작하는 `DK 온라인`

에스지인터넷은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MMORPG ‘DK온라인’ 의 파이널테스트를 금일(15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 은 에스지인터넷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으로 성인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공성전과 작위 시스템이 강점인 게임으로 작위 간 견제와 협력 등 정치력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는 정통MMORPG이다.

파이널테스트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보다 레벨이 상향되어 고레벨 콘텐츠인 황제 작위의 선거와 공작성 공성전 등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파문과 척살 시스템 등 본격적으로 `DK온라인` 의 핵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이다.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시작되며, 테스트 시작일인 15일 오픈과 동시에 4개 백작성에 대한 공성 신청이 시작된다. 백작성 수성이 확정되면 추기경, 대현자와 현자, 대흑현자와 흑현자 를 선발하며, 교황선거도 함께 거행된다.

또한, 처음 공개되는 라덴과 레디세 2개 공작성의 공성은 차주인 20일부터 신청을 받는다. 따라서, 공작성 수성이 확정된 25일에 새로운 작위인 황제 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DK온라인` 의 파이널테스트는 금일(15일)부터 26일(일)까지 12일간 진행하며, 테스트 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한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많은 성인용 게임들이 나오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통 MMORPG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DK온라인` 은 공성전과 더불어 차별화된 작위 시스템으로 MMORPG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DK온라인` 은 파이널테스트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스타 성우 9명이 참여하는 등 막바지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피지팩토리
게임소개
'DK 온라인'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한 '변신 시스템'과 지존급의 상위 랭커에게 부여되는 '작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종족과 직업 중 하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