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페이퍼맨, 2차 OBT 테스트 서버에서 맛본다

/ 1

싸이칸 엔터테인먼트는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에서 금일 테스트 서버를 오픈하고 2차 오픈베타에서 서비스 될 컨텐츠를 미리 선보인다.

온라인 FPS 게임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스트 서버에서는 본서버에 업데이트 될 컨텐츠를 미리 맛보고 유저들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서버로 향후 `페이퍼맨`의 개발방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테스트 서버에서는 신규모드인 ‘스틸모드’가 추가된다. ‘스틸모드’는 상대방의 물감을 빼앗아 자신의 물감에 저장하는 게임모드로 테스트 서버에서는 ‘마법도서관’ 1종류의 맵만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클랜시스템이 도입돼 `페이퍼맨`을 즐기는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킨다. 이번에 추가되는 ‘클랜 시스템’은 `페이퍼맨`에서 클랜원의 등급관리, 클랜 채팅, 클랜 쪽지등을 제공하게 된다.

이외에도 새로운 동물 클래스인 로키(늑대)와 하나(고양이)가 새롭게 선보이며, 총 8벌의 세트의상과 9벌의 상의, 하의, 신발이 제공돼 `페이퍼맨`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STICKY팀 김태훈 실장은 “FPS 게임 사상 최초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에 따른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만큼 `페이퍼맨`을 즐기는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1월 말 2차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 `페이퍼맨`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로 더욱 깔끔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페이퍼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paper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페이퍼맨은 ‘페이퍼돌(Paper Doll)’이라고도 불리는 ‘2D 종이인형’ 캐릭터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모습으로 생성한 후, 3D 공간에서 각종 무기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들을 쓰러뜨려 나가는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