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 2 스타 아가시온, 인기 심상치 않다

/ 4



▲ `리니지 2` 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타 아가시온` 의 반응이 뜨겁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 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타 아가시온` 의 반응이 뜨겁다.

‘아가시온’ 은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반자 캐릭터로, 지난 2월 8일 ‘리니지2’는 iHQ의 대표 스타 ‘박재범, 장혁,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 등 국내 정상급 스타를 모티브로 제작한 `스타 아가시온` 을 선보인 바 있다.

`스타 아가시온` 은 기존의 아가시온과 달리 게이머가 스킬 시전, 소환, 대기 등 액션을 취할 때마다 각각의 특색있는 ‘스타성’을 고스란히 담은 인터랙티브 모션을 취하게 되어 있어 유저가 스타와 함께 게임을 하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십분 체감할 수 있다.

`스타 아가시온` 이 공개된 이후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게임도 하면서 스타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춤추는 모습에다 뾰족한 귀에 타투까지 너무 닮아서 놀랬어요’, ‘재범군 아가시온 녹음 현장 보고 반해서 이제부터 플레이 하려구요’, ‘리니지2에서 김수로씨를 보니 색다르고 메이킹 동영상 너무 웃겨요!’ 등 스타 아가시온이 주는 특별한 즐거움에 매료된 고객들의 의견이 게시판에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장 김택헌 전무는 “게임 내에 스타를 단순히 등장시키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게임성에 기반하여 스타성을 가미한 새로운 컨텐츠라는 측면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이온` 에서도 스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조만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게임 속에서 스타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인 ‘스타 아가시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 (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