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KTH는 자사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가 서비스하고 조이온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용 몬스터’의 전직 시스템 추가 ▲야수의 격노, 난도질 등 신규 스킬 추가 ▲일부 스킬 저항력과 데미지 상향 조정 ▲몬스터 전직에 필요한 ‘봉인의서’ 아이템 추가 등 대규모 패치가 진행된다.

특히, 신규 ‘고용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에 비해 외형이 매우 화려하고, 전투에서 치명타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상’에는 게임 내 몬스터를 고용해 자신의 용병으로 활용하는 ‘고용 몬스터’ 시스템이 이미 있으나, 최근 강력한 장수(전직한 일반 용병)들이 등장 함에 따라 ‘‘고용 몬스터’의 활용도가 낮다’는 유저의 의견을 바탕으로 ‘고용 몬스터’의 전직 시스템을 도입하게 된 것.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거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080312_KTH_-38288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