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환상미디어, 김정률 작가의 `테라` 소설 출간


▲ 환상미디어에서 출간한 김정률 작가의 `테라: 아만전사 카르고`

NHN한게임의 초대형 MMORPG ‘테라(TERA)` 가 판타지 소설로 재탄생 했다.

장르문학 전문출판사 도서출판 환상미디어는 판타지 및 무협소설 브랜드 익스드림을 통해 ‘테라: 아만전사 카르고’ 를 출간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테라: 아만전사 카르고` 는 게임의 세계관의 바탕으로 하여 작가의 상상력이 더해 완성된 소설이다. `소드엠페러’, ‘다크메이지’, ‘하프블러드’ 등으로 유명한 김정률 작가가 집필했으며, 테라 인기종족인 아만종족 전사인 카르고가 펼치는 모험의 세계를 그린 작품이다.

‘테라: 아만전사 카르고’ 는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장장 4개월여를 스포츠신문 스포츠서울에 연재가 되며 수많은 독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연재 당시 평균조회수 6만여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번 출간 기념 이벤트로 ‘테라` 의 게임 세계에서 쓸 수 있는 `T-cat` 아이템을 100개 넣어 책 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인터넷 서점을 통해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온라인게임 테라 1개월 무료이용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소설 ‘테라: 아만전사 카르고’ 는 전국서점 및 인터넷 서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정가는 12,0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