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네드, 24일 첫 클로즈베타테스트

/ 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NED`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오늘(24일)부터 시작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NED`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는 매일 오후 4시부터 밤10시까지 6시간 동안 즐겨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지난 1월 `NED`의 사전체험 기간을 갖고 `NED`가 담고 있는 세계관을 일부 선보였고, 이번 첫 비공개테스트에서는 `NED`의 핵심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했다.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NED`의 독창적인 생명체 ‘크리처’로 지난 사전체험에서 소개했던 ‘기어론’, ‘라자디’, ‘콜렘벅’, ‘터틀백’ 외에 전기 크리처 ‘라이덴’과 생명 크리처 ‘클로토’를 처음 공개한다.

또한, `NED`대륙의 맑은 물의 수원지인 ‘은빛송어 산란지’와 정치와 행정의 중심지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는 ‘하나카스 왕국’이 오픈 돼 ‘신선한 버섯뜰’을 포함한 총 3개의 맵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퀘스트도 240여 가지가 준비돼 있으며, 우호적인 성향끼리 결투 할 수 있는 1:1 전투시스템이 도입되어 서로의 실력을 가늠해볼 수도 있다.

특히 ‘오사무 쿠보타’의 섬세하고 따뜻한 음악이 `NED`의 서정적인 세계관과 조화를 이뤄 유저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NED`는 세상을 이루고 있는 자연, 에너지, 관념, 자원을 모티브로 한 생명체인 ‘크리처’와 공존하는 판타지를 그리고 있는 MMORPG. 독창적이고 서정적인 세계관으로 공개시점부터 주목 받아 왔다.

한편, `NED`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NED`공식 홈페이지(http://ned.wemade.com)에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24일 오전 9시부터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