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그랜드체이스, 에이미 1차 전직 뮤즈 업데이트

/ 4

CJ인터넷은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http://grandchase.netmarble.net)`가 에이미 1차 전직 ‘뮤즈’를 업데이트한다고 10일 밝혔다.

‘뮤즈’는 전투형태로 특수 제작된 바이올린을 연주해 적을 쓰러뜨리는 특수 클래스로 바이올린 연주를 통해 적에게 강력한 음파공격을 하는 동시에 아군에게는 힘을 북돋아 주는 보조 역할까지 함께 수행하는 캐릭터이다.

특히, 왼손 무기인 바이올린의 둔기형 공격과 오른손 무기인 바이올린 채 검술의 조합된 기술은 그 어떤전직 캐릭터보다 강한 공격력을 내포하고 있다.

필살기로는 파이팅 모드의 스핀 콤비네이션과 포니포니스탬프, 에이미 킥이 연주모드의 플라즈마 볼, 어메이징 페이버, 트릭키 퍼포먼스 기술 등이 있다.

외모와 의상에서는 활발한 이미지를 기본으로 무도가의 특성을 가미했으며,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고풍적 이미지가 풍기는 드레스 복장을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그랜드체이스의 전직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에 비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전직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북돋아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미 1차 전직 ‘뮤즈’ 업데이트는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grandchase.netmarble.net)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